2015 레드 카펫 컬렉션

68점으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고급 주얼리의 향연

 

푸른 지중해 하늘 아래, 눈부시게 빛나는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쇼파드와 영화 제작 산업 사이의 오랜 유대 관계를 기념하는 행사가 개최됩니다. 2015년, 쇼파드는 68번째 에디션을 축하하는 행사에서 단 한 종류 뿐인 특별한 68점의 주얼리를 공개하며, 칸 영화제가 개최되는 크루아제트 거리에 제네바 공방의 주얼리 장인들이 지닌 탁월한 재능과 전문성으로 이루어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레드 카펫 컬렉션인 하이 주얼리는 끝이 보이지 않는 지평선을 압도하는 아름다움으로 영화제와 더불어 매혹적인 이브닝 파티에 있을 계단을 오르는 특별한 행사에 고풍스러움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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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블리 다이아몬드 세트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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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속 스케치

매년 봄, 칸 영화제의 상징인 "레드 카펫"에서는 쇼파드의 눈부신 신제품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쇼파드의 제네바 공방의 주얼리 디자이너가 탄생시킨 2015 레드 카펫 컬렉션에서 몇 점의 스케치를 엄선하였습니다.

매혹적인 파라이바 세트 자세히 보기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

영화에 대한 열정

 

쇼파드 공동 사장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제7의 예술이라 불리는 영화 제작 산업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보이며, 1988년부터 쇼파드와 영화 산업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추진에 기여해 왔습니다. 쇼파드는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쇼파드의 제네바 공방에서는 최고의 영화 작품에 수여되는 황금종려상(Palme d’Or)을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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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혹적인 공작 이어링 자세히 보기
화려함이 돋보이는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소트와르 자세히 보기
  • 쇼파드의 공동 사장 겸 아트 디렉터 캐롤라인 슈펠레, 칸 황금종려상을 새롭게 디자인하다
1998년부터 쇼파드에서 제작하기 시작한 황금종려상

칸 국제영화제는 매년 최우수 작품상인 황금종려상 수상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합니다. 1997년 당시 칸 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이었던 피에르 비오(Pierre Viot)는 쇼파드의 공동 사장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를 만나게 됩니다. 슈펠레의 창의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 비오는 황금종려상 트로피의 새로운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1998년 이후로 쇼파드의 장인들은 매년 독창적인 황금종려상(Palme d'Or)을 제작하여 칸 국제영화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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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파드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황금종려상은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합니다.

 

올해로 탄생 60주년을 맞이하는 황금종려상은 칸 영화제의 상징이며 전 세계의 영화 제작사들에게 있어 성배와도 같은 고귀한 존재입니다. 쇼파드에게 있어 가장 큰 관심사는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입니다. 윤리적 규범을 따르는 주얼리 제작과 "Fairmined(공정채굴) 골드"를 사용한 황금종려상은 쇼파드의 기본 철학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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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종려상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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