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레드 카펫 컬렉션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하이 주얼리가 공개됩니다.

 

쇼파드의 공동 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는 올해에도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구상하였습니다. 작품들은 스타들에게서 직접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그들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 -
영화 “라 돌체 비타”에 담긴 스타일의 미학을 담은 크루아제트

쇼파드는 칸 영화제가 개최되는 프랑스 남부 도시 칸의 크루아제트 거리에 꾸준히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쇼파드 아뜰리에서는 칸 영화제의 상징인 황금종려상 트로피를 제작하는가 하면, 영화제의 주요 인기 행사를 주최하기도 합니다. 영화제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는 유명 스타들 역시 쇼파드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영화제의 계단을 오르는 명 장면을 연출해 냅니다.

화려한 ‘리비에라’ 세팅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섬세한 루벨라이트와 다이아몬드 ‘비잔틴’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이탈리아에 위치한 유명한
영화 촬영 스튜디오,
치네치타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

67개의 놀라운 작품으로 여성과 영화를 기념합니다.

 

올해로 67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영화제를 기념하며, 치네치타를 배경으로 여배우의 카리스마와 관능미를 담은 67개의 작품이 공개됩니다 새롭게 선보일 정교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레드 카펫에 선 여배우들의 미를 칭송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자세히 보기
아름다운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섬세한 루벨라이트와 다이아몬드 ‘비잔틴’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정교한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 -
작품 속 스케치

매년 봄, 칸 영화제의 저명한 레드 카펫에서는 쇼파드의 눈부신 신제품이 공개됩니다 제네바에 위치한 쇼파드 아틀리에 소속 디자이너가 탄생시킨 2014 레드카펫 컬렉션에서 몇 점의 스케치를 엄선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정교한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자세히 보기
/ -
치네치타의 독점 사진

제 67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쇼파드는 '치네치타의 백스테이지'라는 사진전을 통해 전설적인 이탈리아 스튜디오의 매력을 부활시킵니다. 잊혀진 과거의 시간들과 포즈를 취하는 장면, 세트장과 영화 촬영에 한창인 촬영 현장, 1950 ~ 60년대 로마스튜디오 전성기의 생생한 모습이 독자들을 찾아갑니다.

1998년부터 황금종려상을 제작해온 쇼파드

칸 국제영화제는 매년 최우수 작품상인 황금종려상 수상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합니다. 1997년 당시 칸 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이었던 피에르 비오(Pierre Viot)는 쇼파드의 공동 사장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를 만나게 됩니다. 슈펠레의 창의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 비오는 황금종려상 트로피의 새로운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1998년 이후로 쇼파드의 장인들은 매년 독창적인 황금종려상(Palme d'Or)을 제작하여 칸 국제영화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