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성

브랜드 가치

쇼파드는 창립 이후 현재까지 철저한 독립 가족 기업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쇼파드와 같은 기업이 효율적인 경영과 발전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분명하고 엄격한 경영 원칙이 필요합니다. 쇼파드는 오랜 세월에 걸쳐 가족 정신에 깊이 뿌리 내린 기업의 핵심 가치관을 정립해 왔으며, 이 핵심 가치들은 쇼파드의 중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쇼파드는 양식과 신의를 바탕으로 하는 윤리 강령을 준수하며 1860년부터 꾸준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독립성

독립성은 쇼파드의 전통 및 실용적인 브랜드 철학과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는 하우스의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 쇼파드는 모든 제품 생산 공정을 최대한 수직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품질

쇼파드는 시계 및 주얼리 제작과 관련된 45가지 이상의 장인 기술을 포함하여 방대한 내부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창의성

쇼파드는 기업 활동의 전 영역에서 창의적인 혁신을 권장하며 지원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R&D부터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인 생산 설비, 효과적인 고객 관계 구축과 세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쇼파드는 모든 분야에서 탁월함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유산

쇼파드는 기업의 핵심은 직원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뛰어난 장인의 육성과 훈련을 최우선 과제로 추구합니다. 쇼파드 공방은 제작 공정의 지속적인 개선과, 다양한 기술의 개발 및 발전, 전수를 통해 항상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존중

고객은 물론이고 여러 공급자 및 직원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존중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전통에 대한 존중도 필요합니다. 쇼파드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호세 까레라스 백혈병 재단(José Carreras Leukaemia Foundation), 엘튼 존 에이즈 재단(Elton John AIDS Foundation), 찰스 왕세자의 프린스 자선 재단(Prince’s Charities)을 포함하여 다양한 사회 공헌 및 자선 활동, 환경 보호 활동 등을 통해 사회와 자연에 대한 존중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대담성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성장을 추구하는 전략과 정확하게 위험을 계산하여 감수하는 능력이 적절한 조화를 이뤄야 합니다. 쇼파드의 모든 제품은 쇼파드 특유의 대담한 시도와 철저한 관리의 산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