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애니멀 월드 컬렉션

경이로운 동물의 세계

애니멀 월드 컬렉션

경이로운 동물의 세계

<b>애니멀 월드 컬렉션</b> - 경이로운 동물의 세계
<b>애니멀 월드 컬렉션</b> - 경이로운 동물의 세계

150주년 기념 컬렉션

쇼파드는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동물을 테마로 한 150점의 특별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쇼파드는 이 컬렉션에 명성 높은 뛰어난 창의력과 대담한 시도를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오랜 전통과 고도의 기술, 풍부한 연구를 결집한 애니멀 월드 컬렉션은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탁월함과 참신함을 구현해냈습니다. 그 결과 꿈처럼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물들로 이루어진 아주 특별한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

어느 잠 못 이루는 밤

잠 못 이루던 어느 날 밤, 아트 디렉터 캐롤라인 슈펠레 (Caroline Scheufele)는 유년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컬렉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평소 동물 애호가로서 관련 이슈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졌던 그녀는 자연과 동물이 아주 멋진 주얼리 테마가 될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기존의 쇼파드 제품이 표현했던 동물들과 더불어 더욱 이국적이고 특별한 동물들과 상상 속의 동물들까지 불러들여 컬렉션을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캐롤라인 슈펠레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동물의 세계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탄생했습니다. 앙리 루소(Henri Rousseau)의 독특하고 환상적인 정글을 연상시키는 이 경이로운 컬렉션은 꿈을 창조한다는 쇼파드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습니다.

신비로운 동물의 세계

캐롤라인 슈펠레는 독창성이 돋보이는 유쾌하고 아름다운 컬렉션을 구성하기 위해 하이 주얼리 디자이너들과 함께 백과사전은 물론 중국 전통 달력까지도 참고했습니다. 고양이, 기린, 앵무새 등 지구 곳곳의 동물들이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 브로치, 이어링, 링으로 변신했습니다.

전통과 혁신을 아우른 예술

쇼파드 공방에서 개발하고 연마한 장인 개개인의 창의력, 감수성, 노하우가 집약된 이 기념 컬렉션은, 최고의 기술과 장인 정신이 빚어낸 진정한 예술 작품입니다.

첫 과제는 캐롤라인 슈펠레가 상상한 다채롭고 활기찬 자연과 동물의 세계를 완벽하게 표현해줄 소재와 젬스톤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최상급 젬스톤은 물론 쿼츠, 쿤자이트, 펄, 파라이바 투르말린, 문스톤, 레드 골드, 티타늄, 고급 목재 등 자연의 생동감을 더해줄 귀중하고 특별한 스톤과 소재들을 사용하여 애니멀 월드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스톤, 메탈, 컬러 3가지의 요소가 조화를 이루도록 긴 시간과 주의를 기울여 섬세하게 제작했습니다. 쇼파드의 주얼러들은 이 과정에서 래커링, 펄 위빙, 스톤 카빙 등의 전통 기술과 3D 모델링, 티타늄 주조와 같은 현대 기술을 아우르며 장인의 재능을 아낌없이 쏟아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