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의 겨울 이야기

아기곰 아티와 별똥별

옛날 옛적에 별이 빛나는 밤의 속삭임이 있었습니다. 축제의 향기가 산들바람을 타고 퍼져나가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산봉우리를 모두 덮은 흰눈은 한폭의 풍경화를 소리없이 연출합니다. 

아기곰 아티가 나무를 헤치며 나아가자 여정을 동반할 황금실이 발자국을 따라 반짝입니다. 숲속의 새와 동물들이 행운의 부적을 건네주듯이 화음에 맞춰 특별한 노래를 합창하고, 숲은 아티의 여정에 동행이라도 하듯이 아름답고 부드러운 노래를 흥얼거립니다. 

옛날 옛적에 아기곰 아티는 길을 돌아갈 때마다 코를 킁킁거리며 숲 속 빈터를 살펴봅니다. 그리고 '이쪽이야, 그 다음은 저쪽이고...!'라며 방향을 잡습니다. 춤, 흥미진진한 추격, 가까이 보이는 왕국: 옛날 옛적에 쇼파드가 있었습니다. 

옛날 옛적에 아기곰 아티가 밤중에 게임에 표시된 길을 무작정 따라갔습니다. 그리고 자연과 시간을 초월한 심연에 거주하는 별들은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의 눈에 장엄하고 밝게 빛났습니다. 

옛날 옛적에 크리스마스가 있었습니다. 세상의 빛나는 맥박처럼 별똥별이 지나가는 찰나의 순간에, 영원한 선물처럼 영광을 함께 나누는 하늘을 기억하는 은총의 순간입니다.

아티 주얼리 기프트

아티 워치 기프트

최고의 크리스마스 시즌 셀렉션

쇼파드 기프트 가이드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 놓일 소중한 선물을 선택하세요.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에서 엄선된 환상적인 선물로 모두에게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세요.

셀렉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