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 de Armas facing the camera and wearing sonme Golden Hearts earrings.

Chopard x 007 해피 하트 - 골든 하트 컬렉션

쇼파드의 공동 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메종을 대표하는 해피 하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이 새로운 주얼리 라인을 통해 평소 자신이 생각하던 이상적인 제임스 본드 우먼(여주인공),즉 의지와 용기를 가진 여성을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골드 핑거>(1964), <황금 총을 가진 사나이>(1974), <골든아이>(1995) 등, 제임스 본드 영화에 깊이 새겨진 골드 테마를 재해석한 해피 하트를 윤리적 로즈 골드로 제작했습니다.


Ana de Armas wearing a black blazer, birght red lipstick as well as Golden Hearts earrings and bracelet.

쇼파드의 상징 용기의 상징

하트 – 심장을 뜻하는 하트는 쇼파드의 상징이자 용기의 대명사입니다. 프랑스어에서 심장을 가리키는 ‘cœur’는 ’용기’를 뜻하는 ‘courage’와 같은 어원을 공유하는 라틴어 ‘cor’가 기원입니다. 쇼파드의 공동 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메종을 대표하는 해피 하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이 새로운 주얼리 라인을 통해 평소 자신이 생각하던 이상적인 제임스 본드 우먼을 보여줍니다. 의지와 용기를 가진 여성을 표현했습니다.

Chopard x 007 리미티드 에디션 골든 하트 컬렉션

브레이슬릿, 이어링, 펜던트, 소투아르 네크리스 등으로 구성된 해피 하트 - 골든 하트 컬렉션은 쇼파드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그니처이자 자유와 모험의 상징인 무빙 다이아몬드가 춤을 추는 작은 하트와 크기가 큰 골든 하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즐거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같은 디자인에 섬세하게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커다란 하트가 눈길을 끄는 버전도 있습니다.

Close-up of Ana de Armas wearing jappy hearts necklace

윤리적 골드 지속 가능한 럭셔리

이 행운의 부적에는 2018년 이후 제작된 모든 쇼파드 주얼리 및 시계와 마찬가지로 윤리적 골드를 사용했습니다. 외관과 마음, 모두가 아름다운 이 컬렉션은 윤리적이고 가볍고 유연하고 착용이 쉬운 주얼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lose-up of Léa Seydoux wearing happy hearts necklace

춤추는 무빙 다이아몬드 작은 다이아몬드의 커다란 기적

쇼파드에게 삶의 기쁨이란 핵심 가치이자 생명의 숨결 그리고 함께 나누고 싶은 에너지입니다. 즐겁게 반짝이는 아름다운 발레를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무빙 다이아몬드는 반복되는 일상의 중심에 자리잡은 삶의 기쁨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아한 움직임, 따뜻한 마음 그리고 미소는 온 세상을 환하게 밝힙니다.

Close-up of Ana de Armas wearing a black dress with necklace, earrings and bracelet of Chopard Close-up of Ana de Armas wearing a black dress with necklace, earrings and bracelet of Chopard

공식 파트너 영화 <노 타임 투 다이>

25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인 <노 타임 투 다이>에서 팔로마 역을 맡은 아나 디 아르마스(Ana de Armas)는 영화 속에서 그린 카펫 컬렉션의 하이 주얼리 모델 3종을 착용합니다. 인류와 자연에 대한 존중의 뜻이 담긴 이 주얼리들은 2021년 9월에 개봉되는 영화 <노 타임 투 다이>에 등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