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그린 카펫
컬렉션

그린 카펫
컬렉션

<b>그린 카펫 </br> 컬렉션</b>
<b>그린 카펫 </br> 컬렉션</b>

윤리와 디자인의 만남

쇼파드는 지속 가능한 주얼리 산업을 위한 여정을 이어가는 그린 카펫 컬렉션의 새로운 주얼리 세트 2가지를 선보입니다. 캐롤라인 슈펠레가 애호하는 모티브인 다이아몬드 레이스워크로 구성된 주얼리입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경영 가치의 핵심으로 삼는 쇼파드는 윤리적인 주얼리 산업의 선구자입니다.

환상적인 골드 세공 기술과 경이로운 레이스워크를 이루는 젬스톤들이 눈부신 주얼리입니다. 쇼파드는 이 주얼리를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공정한 세상을 위하는 마음을 디자인에서 제작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표현했습니다. 쇼파드 하이 주얼리의 시그니처인 레이스 패턴 프레셔스 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입니다. 윤리와 미학의 만남에서 탄생한 이 2가지의 새로운 주얼리 세트는 우아함의 절정을 상징하는 그린 카펫 컬렉션을 더욱 아름답게 빛냅니다.

주얼리 산업을 하나의 사회적 책임으로 여기는 쇼파드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의지를 구체적인 실천으로 증명합니다. 이를 기업의 목표와 정체성의 중심으로 삼은 쇼파드는 메종의 하이 주얼리 시그니처인 다이아몬드 레이스워크와 결합한 귀중한 윤리적 주얼리를 탄생시켰습니다.


그 결과, 다이아몬드가 촘촘한 레이스를 이루는 눈부신 2점의 네크리스와 2쌍의 이어링이 쇼파드 하이 주얼리 공방에서 제작됐습니다. 이 작품들은 2013년 첫선을 보인 그린 카펫 컬렉션의 새로운 모델들입니다.

캐롤라인 슈펠레는 매년 그린 카펫 컬렉션의 새로운 주얼리를 디자인합니다. 따라서 매년 더욱 풍부해지는 그린 카펫 컬렉션은 주얼리 장인들의 예술적 장인 기술(Mains d’art)과 재능이 결합된, 쇼파드의 탁월한 전문 기술을 증명하는 하이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지속 가능한 주얼리 산업을 위한 여정(The Journey)

쇼파드는 2013년 지속 가능한 주얼리 산업을 위한 여정의 첫걸음을 내디딘 이래로 이의 실현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습니다. 이 여정은 공급망에서부터 시작해 윤리적인 원재료 구매와 원산지 확인 정책까지 이어집니다. 그린 카펫 컬렉션에 사용되는 골드는 윤리, 사회, 환경 표준에 부합하는 생산 과정을 보증해주는 공정채굴(Fairmined)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 환상적인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구성하는 다이아몬드도 이와 같은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칩니다.
모든 다이아몬드는 윤리, 사회, 환경 표준을 제정하는 주얼리 산업 관행 책임위원회(Responsible Jewellery Council, RJC)의 인증을 받은 업체로부터 공급됩니다. 쇼파드는 2010년부터 RJC의 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