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of the scene from behind the camera

해피 다이아몬드 7명의 ‘해피 위민(Happy Women)’

해피 다이아몬드의 자유로운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캐롤라인 슈펠레는 뛰어난 영향력을 지닌 7명의 메종 홍보대사들을 모았습니다. 디피카 파두콘, 아자 나오미 킹, 정려원, 세이디 싱크, 나카무라 안, 도라 자룩, 양쯔, 이 7명의 ‘해피 위민’은 매혹적인 미소와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통해 세상을 자유롭고 즐겁게 살아가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컬렉션의 코드를 포착하여 독특하면서도 풍성한 방식으로 각자의 개성을 컬렉션에 담아냈습니다.



Close-up of Deepika Padukone

글로벌 아이콘의 힘 디피카 파두콘

디피카 파두콘(Deepika Padukone)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는 인도의 배우, 제작자이자 자선가입니다. 그녀는 뛰어난 재능과 전념, 절제력 그리고 노력을 통해 일약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디피카 파두콘은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우아함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여 패션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업적은 겸손함을 통해 드러나고, 무엇보다 그녀는 진심으로 상냥한 사람입니다. 

Close-up of Yung Ryeo

수많은 이야기와 미소 정려원

배우, 디자이너이자 자선가인 정려원은 한국 문화계에서 중요한 인물입니다. 팝 문화의 중심에서 가수로 커리어를 시작한 그녀는 이후 수많은 TV 시리즈와 영화를 병행하며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그녀는 말하고 이야기하고 춤추면서 감동도 선사하는 다양한 재능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여주인공이며, 어릴 때부터 매일 삶을 모험으로 재해석하며 이러한 재능을 간직해왔습니다. 

Close-up of Aja Naomi

낙관적인 배우이자 활동가 아자 나오미 킹

빛나는 미소와 낙관적인 사고방식을 지닌 아자 나오미 킹은 어디에서나 행운과 함께합니다. 그녀는 탁월한 재능과 끈기를 바탕으로 비평가들에게 찬사를 받는 여러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여성들의 권리 신장과 아름다움의 표현 방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그녀는 삶의 기쁨과 웃음이 더 포용적이고 평등하며 행복한 세상을 위한 길을 제시한다고 생각합니다.  

Close-up of Dorra Zarrouk

관대한 절충주의 도라 자룩

: 도라 자룩을 보면 많은 예술 프로젝트가 그녀의 관대하고 감각적인 성격에 매료되어 이루어질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의 강렬한 삶이 반영된 인상적인 이력서는 수많은 상을 수상한 약 30편의 영화와 여러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연극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행복하기 위한 그녀의 모토는? 많이 웃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며 그들을 자신처럼 돌보고, 누구와도 자신을 비교하지 않으며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Close-up of Sadie Sink

자유롭고 헌신적인 아름다움의 아이콘 세이디 싱크

10살의 나이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시작한 신동이었던 세이디 싱크(Sadie Sink)는 2017년부터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시리즈에서 놓쳐서는 안 될 캐릭터인 “맥스”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꼭 맞는 역할은 이 자유롭고 헌신적인 젊은 여성을 스타덤에 올려주었습니다. 생기 넘치는 매력과 열정을 인정받는 그녀는 자신의 영향력을 활용하여 환경을 보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해피 다이아몬드의 흥미로운 움직임과 쇼파드가 지지하는 가치에 그녀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부여합니다. 

Close-up of Anne Nakamura

호기심 어린 눈길의 아름다움 나카무라 안

태양처럼 찬란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배우이자 탐미주의자인 나카무라 안의 얼굴은 놀랍도록 활기찬 내면의 세계와 너그러운 성격을 나타냅니다. 그녀는 고요한 마음의 상태와 조화로운 감각, 아름다운 미소로 세상을 감싸는 듯한 완벽한 모습을 지닌 여성입니다. 

Close-up of Yang Zi

경이로운 유산 양쯔

배우, 가수이자 모델인 양쯔는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잃지 않고서도 배우로서 맡은 역할들을 소화해내며 강인한 태도로 커리어를 쌓아왔습니다. 다양한 자선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특히 어린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그녀는 세상에 대한 따뜻한 경탄의 시선을 간직한 자유분방하고 독립적인 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