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pard graphic design

황금시대를 반추하다 LEGACY

쇼파드는 1970년대 중반의 워치메이킹과 주얼리 코드를 완전히 바꿔놓으며, 여성의 해방과 사회의 자유화로 대변되는 시대의 큰 변화와 함께했습니다. 쇼파드는 메종의 정체성을 구축한 이 영광스러운 과거에 찬사를 바칩니다.

다이아몬드들은 자유의 상태에서 더욱 행복합니다!

 해피 다이아몬드의 역사는 1970년대의 사회적 변동과 문화적인 변화에서 시작됩니다. 폭포수의 물보라가 보여주는 가벼움과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쇼파드 아뜰리에는 처음으로 다이아몬드에 그 어떤 세팅도 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워치메이킹 세계에 진정한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다이아몬드들은 자유의 상태에서 더욱 행복합니다!

”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의 어머니가 처음으로 이러한 아이콘을 발견하며 외친 말입니다. 해피 다이아몬드는 ‘우리는 소중한 것을 가두지 않습니다!’라는 보편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시대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자유롭게 해방된 다이아몬드들은 이를 착용한 여성들처럼 그 어느 때보다 더 눈부시게 빛납니다.

자유로운 영혼의 여성들

해피 스포츠가 발산하는 역동적인 에너지가 삶의 환희를 선사합니다. 다이아몬드와 스틸의 신선한 조합으로 워치메이킹 세계의 코드가 뒤바뀌고, 여성들은 역사적으로 결코 그들에게 허락되지 않았던 위치로 진입하며 현대 사회의 트렌드가 변화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높은 직책을 차지하였으며, 그들의 영향력은 가족과 사업 및 정치 분야에서도 커졌습니다.

자유로운 정신과 자립심으로 삶을 영위하는 위대한 여성들에게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변화와 함께 해피 스포츠는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했습니다. 스포츠-시크 트렌드를 이끈 해피 스포츠는 청바지와 운동화 같은 캐주얼 스타일이나 블랙 원피스와 하이힐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시상대와 레드 카펫에서부터 일상에서도 해피 스포츠는 언제나 여성들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