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up of an hand holding the happy sport first, watch of chopard

새로운 시간의 경험 해피 스포츠

1933년, 캐롤라인 슈펠레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다이아몬드라는 신선하고 독특한 조합을 기반으로 시대의 분위기를 반영하는  스포티한 시계를 디자인했습니다. 이처럼 획기적이고 대담한 아이디어에서 해피 스포츠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 우아한 발레리나처럼 두 사파이어 크리스탈 사이에서 자유롭게 춤추는 해피 다이아몬드가 즐거움을 선사하는 해피 스포츠 시계는 쇼파드뿐만 아니라 여성 워치메이킹을 대표하는 컬렉션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삶의 기쁨 웃음, 희망, 사랑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현대 여성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과도 같은 해피 스포츠와 함께 삶의 기쁨이 새로운 의미를 얻습니다.

매혹적인 힘 시간이 눈부신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

여성들이 최초로 수집한 시계인 해피 스포츠는 시간과 스타일 변화를 초월하며, 모든 세대를 위한 다양한 버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냅니다.

해피 스포츠 더 퍼스트 1993년 아이콘의 부활

전설적인 무빙 다이아몬드, “페블 링크” 브레이슬릿 그리고 황금 비율의 법칙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디자인된 33mm 직경의 케이스와 오토매틱 와인딩 매뉴팩처 쇼파드 09.01-C 무브먼트가 특징인 해피 스포츠 더 퍼스트는 1993년 탄생한 오리지널 모델에 바치는 찬사입니다.

해피 스포츠 33mm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워치에 표현된 황금 비율

쇼파드는 조화로움을 향한 끝없는 노력을 통해, 메종의 아이콘을 더 작은 사이즈로 선보입니다. 여성용 워치 컬렉션에 동력을 제공하는 오토매틱 와인딩 쇼파드 09.01-C 무브먼트의 직경에 맞는 황금 비율에 따라 33mm로 새롭게 디자인된 해피 스포츠의 케이스는 여성의 손목에 잘 어울립니다.

황금시대를 반추하다 무빙 다이아몬드의 유산

쇼파드는 1970년대 중반의 워치메이킹과 주얼리 코드를 완전히 바꿔놓으며, 여성의 해방과 사회의 자유화로 대변되는 시대의 큰 변화와 함께했습니다. 쇼파드는 메종의 정체성을 구축한 이 영광스러운 과거에 찬사를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