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0

쇼파드,
하이 주얼리 장인

쇼파드,
하이 주얼리 장인

최고의 쇼파드 워크숍은 계절을 따라 창조됩니다.

최고의 쇼파드 워크숍은 계절을 따라 창조됩니다.
눈으로 덮인 풍경의 동화 같은 광채, 한 여름의 포근한 금빛 햇살... 자연과 마찬가지로, 쇼파드 하이 주얼리 워크숍의 환상적인 주역은 빛입니다. 제네바 브랜드 쇼파드 장인들은 이 모든 마법처럼 반짝이는 빛을 유니크한 하이 주얼리 작품으로 재창조합니다.
쇼파드 워크숍의 모든 이야기는 손에서 시작합니다. 최고의 작품들을 만들기 위해 각 매뉴팩처에서 자신의 모든 전문 기술로 정성을 다하는, 끈기 있고 창의적인 장인들의 손입니다. 쇼파드는 이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내는 장인들의 손이 그 무엇보다 소중한 유산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처럼 쇼파드의 작품들은 메종의 자랑인 하이 주얼리 전통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쇼파드의 제품은 하이 주얼리의 전통과 쇼파드 공동 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의 창의력, 그리고 로스트 왁스 조각가와 주조사, 주얼러, 보석 세공 장인, 젬세팅 장인, 폴리싱 장인 등과 같은 최고의 장인 기술이 결합되어 탄생합니다.

퀸 오브 칼라하리
매우 희귀한 342캐럿 다이아몬드

이 다이아몬드의 이야기는 기나긴 여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여정은 특별하고 탁월한 쇼파드만의 예술적 창조성과 기술적 풍부함을 보여줍니다. 또한 쇼파드가 주얼리 창작과 제작에 관련된 모든 단계의 직접적인 통제를 얼마나 중요시 여기는지를 보여줍니다. 항상 탁월함을 추구하는 공동 대표 캐롤라인 슈펠레는 새로운 영역의 탐험에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이 특별한 다이아몬드의 여행을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걸음씩 함께한 것도 그녀입니다.
완벽한 컬러와 무결점의 순도를 자랑하는 342캐럿의 놀라운 다이아몬드, 퀸 오브 칼라하리로부터 23개의 다이아몬드가 탄생했습니다. 이 중에 5개는 20캐럿이 넘습니다. 쇼파드의 명성을 높인 주얼리 분야의 축적된 기술력으로 6개의 아름다운 주얼리 작품이 쇼파드 하이 주얼리 워크숍에서 탄생했습니다.

프레셔스 레이스
레이스처럼 섬세한 하이 주얼리

오트 쿠튀르의 정교한 테크닉을 떠올리게 하는 쇼파드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이 당신을 특별한 세계로 안내합니다. 빛과 더불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아이코닉한 프레셔스 쇼파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감성과 창의성이 어울린 절묘한 자수를 보는 듯 합니다. 2016년에 처음 선보인 프레셔스 쇼파드는 활짝 핀 화관이나 빙그르르 돌 때 나부끼는 발레 스커트에서 영감을 얻은 주얼리 세트입니다. 프레셔스 쇼파드의 새로운 주얼리를 소개합니다. 우아한 롱 이어 펜던트와 오픈워크 세공 네크리스, 독보적인 다이아몬드 레이스워크 워치를 만나보세요. 쇼파드 워크숍의 주얼리 장인들은 프레셔스 레이스와 함께 레이스워크 전문가로 변신합니다.

하이 주얼리 컬렉션 보기

쇼파드 매지컬 세팅 컬렉션

감동을 전하는 주얼러 쇼파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매지컬 세팅 컬렉션이 화려한 빛으로 하이 주얼리 세계를 환하게 밝힙니다. 탁월하고 독창적인 시크릿 세팅은 섬세한 컬러 스톤과 다이아몬드의 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세팅 기법으로 제작된 클러스터형 링, 펜던트, 이어링은 경이로운 광채가 특징입니다.

레드 카펫 컬렉션

쇼파드와 레드 카펫 사이의 로맨스는 쇼파드가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황금종려상 트로피를 제작하기 시작한 1998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쇼파드는 매년 칸 영화제에서 레드 카펫 컬렉션을 선보일 때마다 이를 하이 주얼리의 한계를 뛰어넘는 계기로 삼았습니다. 팔레 데 페스티발의 유명한 계단에서 세계적인 여배우들이 착용한 '레드 카펫' 작품은 하이 주얼리의 선두를 달리느 스위스 브랜드 쇼파드의 독보적 창의성을 보여줍니다.

그린 카펫 컬렉션

쇼파드는 그린 카펫 컬렉션에서 최초로 책임있게 생산된 에메랄드를 사용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주얼리 산업을 위한 여정’의 중대한 걸음을 새롭게 실천했습니다 오늘날, 그린 카펫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모델에는 이 에메랄드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제네바 브랜드 쇼파드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산업을 향한 길에 컬러 스톤을 추가하며 주얼리 산업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선도적 역할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디아망트 컬렉션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은 완벽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디아망트 컬렉션은 감동이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쇼파드 장인들의 섬세한 노하우와 진귀한 소재가 만나 탄생한 이 주얼리 워치는 유일무이한 우아함과 탁월한 기술의 결합으로 가슴 깊은 울림을 선사합니다.

포 유 컬렉션

우아함과 전문성, 독창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컬렉션입니다. 파인 워치와 파인 주얼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포 유 컬렉션은 언제나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우아하면서도 친근한 럭셔리 컬렉션입니다.

애니멀 월드 컬렉션

반짝이는 호랑이, 루벨라이트, 다이아몬드 워치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하이 주얼리 컬렉션에 생명을 불어넣는 뛰어난 독창성과 탁월한 장인 정신입니다.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애니멀 월드 컬렉션을 통해 프레셔스 스톤으로 제작된 놀라운 동물들을 소개합니다. 쇼파드는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동물을 테마로 한 150점의 특별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디자인했습니다. 그 결과 꿈처럼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물들로 이루어진 아주 특별한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