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Precious Chopard

High Jewellery

반짝이는 하이 주얼리의 춤을 이끄는 쇼파드

프레셔스 쇼파드와 함께 정교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위대한 디자이너가 의상을 디자인하듯 만들어진 프레셔스 쇼파드 컬렉션은 반짝이는 색채를 환상적인 발레처럼 표현한 주얼리입니다. 활짝 핀 꽃잎의 우아한 매력과 빙글빙글 도는 튜튜의 즐거움이 느껴지는 컬렉션입니다. 섬세하게 가공된 눈부신 스톤이 세팅된 프레셔스 쇼파드 주얼리는 창의력과 감성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주얼리 레이스입니다.

프레셔스 쇼파드 컬렉션

네크리스, 이어링, 링, 그리고 이와 매치되는 주얼리 워치로 구성된 프레셔스 쇼파드 컬렉션은 화려하면서도에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는 오트 쿠튀르처럼, 가장 아름다운 스톤만을 선정하여 생명을 부여한 컬렉션입니다.
워치에는 페어 컷 및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그리고 루비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다이얼에는 스노우 세팅한 바게트 컷 스톤들이 앙증맞은 화관을 꽃처럼 둘러싸고 있습니다. 레이스처럼 섬세한 디자인은 브레이슬릿으로도 이어집니다. 골드 또는 밝은 컬러의 브러싱 마감 패브릭 스트랩과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링과 링에는 시계의 미묘한 커브를 반영했으며, 네크리스의 정교한 인터레이싱 모티브 오픈워크가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주얼리 기술 & 대담한 창의성

프레셔스 쇼파드 컬렉션은 쇼파드의 다양한 주얼리로 이미 증명된, 현대적 디자인과 고도의 기술이 어우러진 쇼파드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최고급 하이 주얼리의 전통을 반영하는 프레셔스 쇼파드 주얼리는 정상급 장인의 예술적 기술로 제작되었습니다. 왁스 조각 전문가, 주얼러, 스톤 커터, 젬 세터, 폴리싱 전문가… 라인에서 볼륨까지, 골드세공에서 스톤 패셔닝까지, 모든 장인들이 기술의 한계를 초월하며 재능을 한데 모아 가장 아름다운 주얼리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쇼파드는 최고의 전통 기술을 통해 표현하는 대담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특별한 영감이 눈길을 끄는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이 충실히 재연되는 전통 기술을 거쳐 쇼파드만의 하이 주얼리로 탄생합니다. 쇼파드 하이 주얼리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한, 공동 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거침없는 상상력으로 인상적이고 창의적인 활력을 표현한 애니멀 월드나 플뢰르 도팔과 같은 컬렉션을 디자인했습니다.

뛰어난 기술, 하나뿐인 시그니처

쇼파드는 ’파리 쿠튀르 위크’에서 프레셔스 쇼파드 컬렉션의 최신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캐롤라인 슈펠레가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정교한 골드와 젬스톤이 이루는 레이스워크의 정교함이 특징입니다. 오트 쿠튀르와 하이 주얼리를 완벽하게 하나로 표현한 컬렉션입니다. 쇼파드는 시간을 초월하는 디자인을 통해 고도의 주얼리 기술에 쇼파드만의 시그니처를 남겼습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눈부신 다이아몬드 레이스워크의 유연함이 놀랍습니다. 반짝이는 컬러 스톤들은 무엇인가가 기대되는 저녁 무도회장의 크리스탈 샹들리에의 불빛 아래에서 눈부시게 빛납니다. 별처럼 반짝이는 하이 주얼리의 광채가 주위를 밝혀주는 듯합니다. 축제의 밤, 펄럭이는 드레스에서 시작된 쇼파드의 영감이 세련되고 우아한 하이 주얼리로 탄생했습니다. 유일무이한 스타일, 비할 데 없는 빛과 움직임의 감각. 프레셔스 쇼파드는 새로운 비전과 대담한 창의성으로 표현된 최고의 전통 주얼리 기술을 상징합니다. 이 컬렉션을 통해 캐롤라인 슈펠레의 에너지와 선구적인 재능으로 빛나는 현대 주얼리의 매력적인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새로워지는 시그니처

프레셔스 쇼파드는 고귀한 스톤의 광채와 힘을 돋보이게 하는 섬세하고 정교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무대입니다. ‘골드세공인의 이상적인 의상’을 만들기 위해 천을 투조로 작업한 듯한 주얼리입니다. 건축적인 라인을 이루는 젬세팅의 놀라운 섬세함이 오픈워크의 가벼움을 연상시킵니다. 오트 쿠튀르와 하이 주얼리 세계를 미묘하게 엮은 주얼리입니다. 주얼리 기술과 창의적인 천재성이 탄생시킨 조화롭고, 가벼우며,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은 쇼파드 디자인의 시그니처입니다. 이 다양한 주얼리 중에 탄자나이트와 위풍당당한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진 네크리스와 링 그리고 이에 매치되는 이어링이 있습니다. 클리비지에 섬세하게 펼쳐지는 또 다른 다이아몬드 레이스워크 네크리스에는 눈부신 페어 컷 다이아몬드 7개가 반짝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조화를 이루는 샹들리에 이어링, 그리고 다이아몬드 레이스에 하트 모양의 루비가 점을 찍듯 장식되어 유쾌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대담함을 잃지 않는 쵸커도 있습니다.
 

하이 주얼리

가장 화려한 하이 주얼리 작품들은 쇼파드의 제네바 워크숍에서 탄생했습니다. 쇼파드의 창의적인 비전 덕분에 슈펠레 가문의 주얼리 제작 전통의 바탕이었던 하이 주얼리 부문을 꾸준하게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최신 기술이 만나 진정한 예술 작품이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뛰어난 작품들은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하이 주얼리 장인들을 필요로 합니다. 디자이너, 왁스 조각가, 주얼러, 젬 커터, 젬 세터, 폴리싱 전문가… 골드 세공에서부터 스톤 세공까지, 각자의 재능을 끌어 모아 라인을 볼륨으로 변신시키며 주얼리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한 지붕아래 3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함께 하기에 이러한 팀워크가 가능합니다. 인재 육성과 다양한 전문가 고용을 위한 노력을 세대를 걸쳐 이어온 슈펠레 가문은 이 소중한 유산을 보존하고 전달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