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 에디션

L.U.C FLYING T TWIN

40 MM, 오토매틱, FAIRMINED(공정채굴) 로즈 골드

제품 번호
161978-5001
  • 쇼파드 모델 최초로 플라잉 투르비옹이 탑재된 L.U.C 플라잉 T 트윈을 소개합니다. 우수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이 모델은 수공으로 작업한 골드 기요셰 다이얼과 완벽한 균형이 돋보이는 구성, 공정채굴(Fairmined) 인증 로즈 골드 소재의 초박형 케이스가 특징입니다. L.U.C 컬렉션의 경이로운 최고급 모델입니다. 하이 워치메이킹 매니아의 요구를 충족할만한 특별한 시계를 찾는 현대의 젠틀맨을 위해 탄생한 이 타임피스는 50점 한정 생산되며 권위 있는 제네바 실 인증(Poinçon de Genève)을 획득했습니다.
  • 케이스 & 다이얼
    크라운 소재:
    18캐럿 로즈 골드
    케이스백:
    시스루 사파이어 크리스탈
    방수:
    30 미터
    다이얼:
    갈바닉 처리 루테늄 그레이 컬러 - 중앙에 벌집 패턴과 수작업 기요셰 마감 - 골드 도금 아라비아 숫자와 아워 마커
    스트랩 & 버클
    스트랩:
    블랙 alligator vegetal tanning (무광) 와 수작업으로 박음질한 매칭톤 알맹이 앨리게이터 브라운
    버클 소재:
    18캐럿 로즈 골드
    버클 타입:
    핑크 버클
    기타
    기능:
    투르비옹
    무브먼트:
    L.U.C 96.24-L
    와인딩:
    셀프 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파워 리저브:
    약 65 시간, L.U.C 트윈 테크놀로지 (이중 배럴)의 파워 리저브
    로터:
    22캐럿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50
    주얼:
    25
  • 쇼파드의 하이 워치메이킹 공방에서 100% 자체 개발, 제작, 조립하였으며, COSC 크로노미터 인증을 획득한 메케니컬 셀프 와인딩 L.U.C 칼리버 96.24-L는 쇼파드 매뉴팩처에서 개발한 최초의 플라잉 투르비옹 칼리버입니다. 시간당 25,200회(3.5 Hz) 진동하는 이 무브먼트는 쇼파드 자체 개발 기술인 트윈(Twin) 시스템 덕분에 6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트윈 시스템은 두께 3.3mm의 초박형 무브먼트에 2개의 동축형 배럴을 장착한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제네바 실 인증(poinçon de Genève)을 획득한 이 무브먼트는 22캐럿 골드 소재의 마이크로 로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계

L.U.C

L.U.C 남성용 시계는 최고 수준의 스위스 워치메이킹을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L.U.C 시계의 모든 공정은 제네바 및 플뢰리에 워크샵에서 진행됩니다. 장인의 세심한 기술로 빚어낸 이 특별한 타임피스들은 현대의 젠틀맨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컬렉션 자세히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