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 에디션

L.U.C FULL STRIKE

42.5 MM, 매뉴얼, 플래티넘

제품 번호
161947-9001
  • 2017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 우승자인 L.U.C 풀 스트라이크를 새로운 컬러로 선보입니다. 쇼파드의 첫 미닛 리피터 시계의 최신 버전은 세련된 그레이와 블루톤이 특징입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특별한 음질이 모두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해머가 사파이어 공을 치며 시, 15분, 분 단위로 시간을 알립니다. 독창적인 디자인, 플래티넘 케이스, 뛰어난 제네바 홀마크 인증 마감, 그리고 무엇보다도 놀라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경이로운 모델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이 모델은 L.U.C 컬렉션의 특징인 최고의 전문 기술과 독창성,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 케이스 & 다이얼
    금속:
    플래티넘
    케이스백:
    시스루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 크기:
    42.50 mm
    다이얼:
    골드, 갈바닉 처리 블루 컬러 스켈레톤 - 오팔린 마감 - 로듐 도금 로마 숫자
    스트랩 & 버클
    스트랩:
    블루 alligator vegetal tanning (무광 스퀘어 플레이트) 와 수작업으로 박음질한 매칭톤 알맹이 앨리게이터 브라운
    버클 소재:
    플래티넘
    버클 타입:
    폴딩 클래스프
    기타
    기능:
    미닛 리피터
    표시:
    아워, 미닛, 스몰 세컨즈,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무브먼트:
    L.U.C 08.01-L2
    와인딩:
    핸드 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진동수:
    4 Hz (시간 당 28,800회 진동)
    파워 리저브:
    약 60 시간의 파워 리저브
    인증:
    인증시계 (COSC) 스위스 공식 전망대, 제네바 실 품질 인증
    리미티드 에디션:
    20
    주얼:
    63
  • 쇼파드 하이 워치메이킹 워크샵에서 개발, 제작 및 조립된 칼리버 L.U.C 08.01-L은 공과 사파이어 크리스탈이 단일 모노블록을 형성하는 스트라이킹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핸드 와인딩 미닛 리피터 무브먼트입니다. 총 두 개의 배럴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간을 위한 배럴은 6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며, 12번을 치는 미닛 리피터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다른 배럴은 12시간 59분이라는 가장 긴 시간을 보장합니다. 제네바 홀마크와 COSC 크로노미터 인증을 획득한 이 무브먼트는 4개의 특허뿐만 아니라 유일한 온디멘드 스트라이킹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이얼 중앙에 시와 분이 표시되고, 6시에 세컨 카운터가 자리잡은 이 모델은 쇼파드 특유의 정교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시계

L.U.C

L.U.C 남성용 시계는 최고 수준의 스위스 워치메이킹을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L.U.C 시계의 모든 공정은 제네바 및 플뢰리에 워크샵에서 진행됩니다. 장인의 세심한 기술로 빚어낸 이 특별한 타임피스들은 현대의 젠틀맨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컬렉션 자세히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