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 에디션

L.U.C XP ESPRIT DE FLEURIER PEONY

35 MM, 오토매틱,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

제품 번호
131944-5004
  • 쇼파드는 아름다움을 애호하는 수집가를 위해 매년 새로운 타임피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의 주인공은 모란꽃에서 영감을 받은 L.U.C XP 에스프리 드 플뢰리에 피오니 시계입니다. ‘맹다르(Mains d’art, 예술적인 손)’라고 불리는 쇼파드 장인들의 손길이 고스란히 담긴 이 모델은 전세계 8점 한정 생산됩니다. 골드 인그레이빙, 전사 프린팅, 마더 오브 펄 커팅의 탁월한 장인 기술이 결합된 다이얼과 쇼파드 매뉴팩처에서 개발 및 제작된 직경 35mm의 L.U.C 칼리버 96.23-L. 무브먼트가 특징입니다. 무브먼트 전면의 꽃문양 인그레이빙 작업은 쇼파드 장인의 경이로운 기술을 보여줍니다.
  • 케이스 & 다이얼
    금속:
    18캐럿 로즈 골드
    크라운 소재:
    18캐럿 로즈 골드
    케이스백:
    시스루 사파이어 크리스탈
    방수:
    30 미터
    다이얼:
    수작업 페인팅 피오니 장식 - 화이트 마더 오브 펄 피오니와 18캐럿 로즈 골드에 인그레이빙한 나비 모티브
    화이트 다이아몬드 캐럿:
    1.83
    보석 세팅:
    보석 세팅
    스트랩 & 버클
    스트랩:
    핑크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 (유광 스퀘어 플레이트) 와 수작업으로 박음질한 매칭톤
    버클 타입:
    핑크 버클
    기타
    무브먼트:
    L.U.C 96.23-L1
    와인딩:
    셀프 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진동수:
    4 Hz (시간 당 28,800회 진동)
    파워 리저브:
    약 65 시간, L.U.C 트윈 테크놀로지 (이중 배럴)의 파워 리저브
    로터:
    22캐럿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8
    주얼:
    29
  • 쇼파드의 하이 워치메이킹 공방에서 100% 자체 개발, 제작, 조립한 메케니컬 셀프 와인딩 L.U.C 칼리버 96.23-L의 시간당 진동수는 28,800회(4 Hz)이며, 두께 3.3mm의 초박형 무브먼트에 2개의 동축형 배럴을 장착한 쇼파드 자체 개발 기술인 트윈(Twin) 시스템 덕분에 6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이 무브먼트는 22캐럿 골드 소재의 마이크로 로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플뢰리잔(Fleurisanne) 인그레이빙 기법으로 새긴 수공 장식을 통해 장인 기술에 대한 쇼파드의 애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시계

L.U.C

L.U.C 남성용 시계는 최고 수준의 스위스 워치메이킹을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L.U.C 시계의 모든 공정은 제네바 및 플뢰리에 워크샵에서 진행됩니다. 장인의 세심한 기술로 빚어낸 이 특별한 타임피스들은 현대의 젠틀맨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컬렉션 자세히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