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0

로터스 블랑 하이 주얼리
워치

로터스 블랑 하이 주얼리
워치

로터스 블랑 워치 – 2017 주얼리 워치상 수상

“쇼파드의 하이 주얼리 워치는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저는 디자인팀과 창작팀이 지난 수년간 이룩한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이 주얼리 부서의 장인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들과 함께 우리는 매일 전통과 혁신, 현대 기술과 전통 기술, 훌륭한 소재와 완벽한 색상, 빛의 효과와 대담한 디자인이 결합된 매우 세련된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집요하게 탁월함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아름다움과 세련됨은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매우 섬세한 동양의 꽃인 흰 연꽃은 마음과 정신의 순수함을 상징합니다. 쇼파드의 워치메이킹 전문 기술과 주얼리 부문에서의 창의성이 결합된 로터스 블랑 워치는 꽃처럼 펼쳐지며 완벽한 기술로 표현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드러냅니다.

영감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 공동 대표는 여행과 만남에서 영감을 찾은 후 하이 주얼리 부서 디자이너들의 도움을 받아 이를 가장 멋진 작품으로 제작합니다.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던 중, 어느 정원에서 산책을 하다가 감동한 하얀 연꽃의 뛰어난 아름다움으로 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동양의 종교에서 신성한 꽃인 연꽃은 겉으로는 연약해 보이지만 신을 위한 옥좌로 사용됩니다. 아름다운 꽃잎은 마치 처음처럼 티 하나 없는 순수한 모습 그대로 연꽃을 매일 다시 태어나게 하는 강렬한 힘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밤 닫히는 연꽃은 해가 뜨면 다시 피어납니다. 쇼파드는 끊임없이 반복되는 이 영원한 부활을 표현하기 위해 화려한 비밀을 마음껏 펼치는 시계를 꿈꾸었습니다.

쇼파드 워치로 승화된 흰 연꽃

25.66캐럿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이 고급 워치는 쇼파드 장인들의 세심한 작업을 보여줍니다. 디자이너, 워치메이커, 주얼러, 마이크로 젬세터 등 쇼파드 하이 주얼리 장인들의 인내와 재능이 결합되어 대담한 꿈에 생명을 부여했습니다. 이슬 방울과 함께 한 번의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열리는 꽃잎처럼 반짝이는 주얼리 워치입니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섬세한 열로 구성된 유연한 브레이슬릿은 아래 위로 부드럽게 연꽃을 움직이는 물결을 연상시킵니다. 화려한 후광으로 둘러싸여 우아하게 잠에서 깨어나고 잠드는 연꽃이 완벽하게 표현된 경이로운 주얼리 워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