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하이 주얼리 세계를 환하게 밝히는 쇼파드 매지컬 세팅

감동을 전하는 주얼러 쇼파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매지컬 세팅 컬렉션이 화려한 빛으로 하이 주얼리 세계를 환하게 밝힙니다. 탁월하고 독창적인 시크릿 세팅은 섬세한 컬러 스톤과 다이아몬드의 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세팅 기법으로 제작된 클러스터형 링, 펜던트, 이어링은 경이로운 광채가 특징입니다.

쇼파드의 공동 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최고의 클래식 아이템인 플로럴 클러스터를 새롭게 해석한 주얼리를 디자인했습니다. 젬스톤의 영혼속에 간직되어 있던 영롱한 빛을 느끼게 하는 이 주얼리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고결함, 순수함, 즐거움과 행복의 상징, 고혹적 매력의 정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의 메신저…… 매지컬 세팅을 통해 빛의 다양한 의미가 주얼리로 승화되었습니다.

찬란한 빛의 향연

클래식한 매력의 우아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컬렉션은 화이트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및 에메랄드가 세팅된 주얼리 세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각 클러스터는 중앙에 자리한 하나의 주요 스톤과 주위를 둘러싼 커다란 스톤들이 한 송이의 꽃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젬스톤 본연의 빛과 이야기를 담은, 강렬한 존재감과 개성을 발산하는 주얼리를 원했던 캐롤라인 슈펠레의 오랜 꿈을 실현하기 위해 마스터 장인들이 각고의 노력 끝에 개발한 혁신적인 젬 세팅 기술로 이루어진 주얼리들이 찬란한 빛의 향연을 펼칩니다.

쇼파드 매지컬 세팅, 빛의 이야기

캐롤라인 슈펠레는 오랫동안 마치 다른 세상에서 온 듯한 영롱한 광채를 발산하는 주얼리를 꿈꾸어 왔습니다. 그녀의 바램은 세팅의 흔적이 사라진, 강렬한 빛이 온전하게 드러나는 주얼리였습니다. 쇼파드 장인들은 이러한 주얼리의 제작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라 여겼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꾸준하고 변함 없는 열정과 호기심으로 혁신과 영감을 찾았습니다. 그녀의 창의적인 비전은 끝내 쇼파드 매지컬 세팅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쇼파드 장인들은 마침내 최첨단 기술과 전통 주얼리 제작 노하우를 결합하여 현대적 감각을 더한 클래식 주얼리를 완성했습니다. 매력적인 빛이 화려하게 반짝이는, 마음을 환하게 밝히는 자유를 선사하는 주얼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