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새롭게 출시되는 알파인 이글 케이던스 8HF 모델

쇼파드는 아이코닉한 알파인 이글 스포츠 워치 컬렉션에서 새롭게 2021 알파인 이글 케이던스 8HF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습니다. 정확성과 스포티한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는 고진동 워치메이킹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 더 읽어보기

쇼파드 x 007 골든 하트

메종 쇼파드가 이언 프로덕션(EON Productions)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해피 하트 - 골든 하트'라는 이름의 특별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 더 읽어보기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의 공식 파트너

메종 쇼파드가 제임스 본드 시리즈의 25번째 작품인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의 공식 파트너로 활약합니다. 작품 내에서 팔로마(Paloma) 역을 맡은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는 메종 쇼파드가 인류와 자연을 향해 경의를 표하는 의미를 담아 제작한 그린 카펫 컬렉션의 3가지 하이 주얼리 모델을 착용합니다. + 더 읽어보기

1993년 아이콘의 부활

해피 스포츠의 스토리는 아주 간단합니다. 그 당시에도 혁신적이고 지금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입니다. 스틸과 다이아몬드를 조합하는 선구적인 아이디어는 모든 여성과 전 세계를 사로잡는 워치메이킹 아이콘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전면적인 변화를 불러온 탁월한 워치에 찬사를 보내는 것보다 더욱 기쁜 일은 없을 것입니다. 1993년에 최초로 출시된 시계는 이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쇼파드는 전설적인 무빙 다이아몬드와 페블 링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그 모습 그대로 충실히 재현하였으며, 쇼파드 애호가들은 두 가지 버전의 오리지널 해피 스포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재작업을 거친 오리지널 버전에는 혁신적인 디테일로 흥미로운 매력을 한층 더하여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해피 스포츠 더 퍼스트를 만나보세요.

+ 더 읽어보기

1000 밀리아,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

한 해를 특별하게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제39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이스(la corsa più bella del mondo)”가 펼쳐집니다. 올해 쇼파드에서는 2가지 시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결승선을 통과하여 미래로 향하는 현대적인 클래식 감성을 전합니다.
올해의 테마인 “미래를 건너다(Crossing the Future)”는 끊임없이 앞으로 전진하는 레이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빈티지 레이싱 카와 전기차들은 처음으로 새로운 시각으로 익숙한 코스를 누비며 200곳의 이탈리아 마을을 지나 반시계 방향으로, 서에서 동으로 달려나갑니다. 미래를 향하는 역사적인 레이스에서는 특별한 매력을 담은 시계가 함께합니다.

+ 더 읽어보기

7명의 행복한 여성

해피 다이아몬드는 고요하게 머물러 있는 삶이 아니라 끊임없이 움직이는 삶에 관한 스토리를 전합니다. 가장 순수한 다이아몬드가 지닌 눈부심과 함께 자유와 행복이 느껴지는 기분 좋은 울림을 느껴보세요. 해피 다이아몬드가 전 세계적으로 아름다움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울림을 주는 이유는, 마치 사람들의 웅성거림 너머로 환한 웃음이 들려오는 듯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7명의 행복한 여성은 다양성을 상징하는 빛나는 존재이며, 전설적인 쇼파드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메종의 무빙 다이아몬드를 자신만의 상징으로 해석하여 끊임없이 움직이는 자유로운 정신을 선보입니다. 이는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영원한 매력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능 넘치는 디피카 파두콘, 아자 나오미 킹, 정려원, 세이디 싱크, 나카무라 안, 도라 자룩, 양쯔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 더 읽어보기

HAPPY SPORT FREE SPIRITED WOMEN

아이콘이 지닌 강점은 바로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의심과 이론의 여지 없이 우리의 상상력에 힘을 실어준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해피 스포츠는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할 수도 있었습니다. 비전을 실현하고 이 상징적인 모델을 탄생시키기까지는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의 엄청난 인내와 집요함이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승리는 자신감이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는 것을 깨달은 한 여성의 힘으로 쟁취할 수 있었던 승리이자, 모든 선구적인 여성의 승리이기도 했습니다.

+ 더 읽어보기

삶의 기쁨을 대표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

1993년에 탄생한 해피 스포츠는 쇼파드의 공동 사장 겸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는 캐롤라인 슈펠레의 손길로 완성되었으며, 행복과 삶의 기쁨에 찬사를 보내는 타임피스입니다. 해피 스포츠와 마주한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상상의 나래를 펼 수밖에 없습니다.
모던한 아이콘이자 메종의 오랜 친구인 줄리아 로버츠는 소통의 에너지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소를 선사하며 쇼파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삶의 기쁨과 자유로운 영혼이 담긴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해냅니다.

+ 더 읽어보기

Diamonds Are Happier When They Are Free

진귀한 스톤에 자유를 선사하고, 다이아몬드를 감싸고 있던 단단한 구속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 이것이 바로 1976년에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방식이자, 주얼리 및 워치메이킹 세계의 코드를 전복시키는 진정한 혁명의 시작이었습니다.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아닌, 움직이는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워치를 선보이는 콘셉트는 메종의 아뜰리에로부터 탄생했습니다.

+ 더 읽어보기

작은 다이아몬드의 커다란 기적

타임피스의 중심에는 무한한 매혹과 갈망을 선사하는 쇼파드만의 기술이 엿보입니다. 해피 스포츠는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여성용 시계입니다. 1993년 첫 번째 모델에서부터 삶의 기쁨과 자유로움을 표현한 해피 스포츠의 춤추는 듯한 다이아몬드는 시선을 사로잡으며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삶에 대한 자유로운 영혼을 담은 강렬한 심볼인 2개의 투명한 사파이어 사이에는 5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자유롭게 배회하고 있습니다.

+ 더 읽어보기

Load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