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스 and 원더스 박람회

워치메이킹 및 주얼리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워치스 & 원더스(Watches & Wonders) 박람회는 쇼파드 장인의 특별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최신 워치와 주얼리를 선보일 기회입니다.

+ 더 읽어보기

L.U.C XP Urushi Year of the Ox

우아함, 화려함, 전통적인 장인 기술: L.U.C 컬렉션은 다시 한번 최고의 아시아 장인 정신의 미학적 코드를 담아낸 L.U.C XP 우루시 소의 해 타임피스를 소개합니다. 수확과 지혜를 상징하는 소의 해에 바치는 88피스 리미티드 시리즈는 아름답고 정교한 울트라-씬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일본의 옻칠 공예 전문 명장이 제작한 우루시 래커 다이얼은 조상들의 노고와 소박하지만 풍요로운 모습을 표현하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이 돋보입니다. 쇼파드 매뉴팩처 장인들의 탁월한 워치메이킹 전문성을 증명하는 인하우스 무브먼트 L.U.C 96.17-L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 더 읽어보기

L.U.C XP Urushi Spirit of Shí Chen

중국 문화의 미학적 코드를 기반으로 한 L.U.C XP 우루시 스피릿 오브 쉬첸은 시진(时辰)이라 불리는 중국의 전통 시간 측정 시스템을 표시하는 최초의 L.U.C 타임피스입니다. 각 시간대를 상징하는 십이간지 동물들이 번영을 뜻하는 기화와 번영의 신, 녹성(禄星)과 함께 우루시 래커 디스크 위에서 천천히 회전합니다. 이 독창적인 새로운 컴플리케이션은 88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됩니다. 상징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노하우를 완벽하게 조합한 직경 40mm의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된 18캐럿 로즈 골드 케이스에는 쇼파드 매뉴팩처 무브먼트 L.U.C 96.29-L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더 읽어보기

Happy Sport - 삶의 기쁨을 전하는 아이콘

연극이 시작되듯 주홍빛 화려함으로 시간을 보여주는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Happy Sport 타임피스는 축제 의상으로 장식되어 행운을 그리는 장엄한 몸짓을 선보입니다.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된 18캐럿 로즈 골드 소재의 직경 33mm 케이스는 황금 비율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화려한 진홍색 컬러가 특징입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과도 같은 8개의 무빙 다이아몬드를 장식하여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트렌드를 담아냅니다. 레드 가죽 스트랩이 장착된 Happy Sport는 쇼파드 인하우스 무브먼트인 09.01-C로 구동됩니다. + 더 읽어보기

사랑의 전령

이른 아침 푹신한 베게 너머로 혹은 로맨틱한 저녁 식사의 끝자락, 자연을 산책하며 들려주었던 달콤한 속삭임을 담아, 연인들의 축제 날 주고받은 선물에는 영원의 가치가 담겨 있습니다. 쇼파드는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이렇듯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합니다.

+ 더 읽어보기

프레셔스 레이스 독창적인 주얼리를 표현하는 광채와 섬세함

서로 얽혀 있는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은 클래식한 현대적인 주얼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쇼파드 스타일의 아이코닉 시그니처인 이 주얼리 라인은 가벼움과 편안함이 돋보입니다. 서정적이면서 지극히 여성스러운 이 컬렉션은 메종 아뜰리에의 탁월한 주얼리 노하우를 드러내는 펜던트와 이어링, 링과 브레이슬릿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이스가 지닌 가벼움과 순백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은 다이아몬드와 윤리적인 화이트 또는 로즈 골드 소재가 어우러진 유연하고 복잡한 오픈워크 세공을 통해 빛과 공간의 유희를 선보입니다. 

+ 더 읽어보기

쇼파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경주인 밀레밀리아의 공식 타임키퍼

쇼파드는 매년 그래왔듯이 레이스 시작 전, 1000 밀리아의 새로운 에디션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밀레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 크로노그래프는 직경 42mm의 비드블라스트 처리한 DLC 코팅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및 윤리적으로 공급된 핑크 골드 소재 케이스와 블랙 다이얼, 블랙 레더 스트랩이 특징인 피스 250점, 그리고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된 비드블라스트 처리한 DLC 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피스 1,000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더 읽어보기

2020 레볼루션 어워즈

알파인 이글 XL 크로노는 현재 쇼파드의 공동 대표인 칼-프리드리히 슈펠레(Karl-Friedrich Scheufele)가 1980년에 처음 디자인하여 출시한 생모리츠 워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알프스를 향한 제작자의 열정과 독수리의 고결한 모습을 표현한 이 타임피스a는 루센트 스틸 A223으로 만들어졌으며, 플라이백 기능을 갖춘 크로노미터 인증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를 자랑합니다. 알파인 이글은 오늘날의 독수리처럼 매일같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각자의 비전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야심 찬 이들에게 바치는 헌사입니다. 단호하고 혁명적인 이들은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도전하며, 환경 문제의 중요성에 대해 본능적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 더 읽어보기

2020 레드 카펫 컬렉션

동식물을 사랑하는 저는 대자연 그 자체에서 올해 레드 카펫 컬렉션의 영감을 얻었습니다. 동양의 이국적인 정원과 북극의 반짝이는 눈, 선명한 푸른 빛 바다와 무성한 정글의 초목, 그리고 고국으로 돌아와 만난 스위스 산과 호수, 초원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 더 읽어보기

알파인 이글 날개를 펼치는 컬렉션

세련되고 자신감이 넘치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파인 이글 타임피스 컬렉션은 쇼파드 공동 대표인 칼-프리드리히 슈펠레(Karl-Friedrich Scheufele)가 1980년에 최초로 디자인한 모델, 세인트 모리츠(St Moritz)를 재해석한 우아한 스포츠 워치입니다. 칼-프리드리히 슈펠레가 직접 구상하고 디자인한 알파인 이글은 알프스 산맥에 대한 그의 열정과 고고하게 산맥을 내려보는 독수리의 위상을 표현합니다.

+ 더 읽어보기

Load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