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되는 알파인 이글 케이던스 8HF 모델

공유하기
Linkedin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고진동 무브먼트


쇼파드는 아이코닉한 알파인 이글 스포츠 워치 컬렉션에서 새롭게 2021 알파인 이글 케이던스 8HF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습니다. 정확성과 스포티한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는 고진동 워치메이킹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강렬한 매력의 새로운 타임피스에는 쇼파드 공방에서 선보이는 최첨단 무브먼트인 칼리버 01.12-C가 장착되어 8Hz의 탁월한 진동수를 자랑합니다. COSC 인증 무브먼트는 시간 측정, 자율성, 신뢰성 측면의 세부 목표를 달성하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완성됩니다. 60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갖춘 케이던스 8HF는 탁월한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담은 걸작입니다.


알파인 이글 케이던스 8HF를 언뜻 보면 루센트 스틸 A223 소재의 알파인 이글 라지가 연상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시계 전체를 티타늄으로 제작하여 아이코닉한 컬렉션의 혁신적인 면모를 드러냅니다. 편안함과 강도를 고루 갖춘 이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41mm 시계를 완성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마찰을 발생시키는 부품에 자동 윤활 소재인 단결정 실리콘을 사용하여 워치메이킹의 한계를 뛰어넘었습니다. 마찰이 최소한으로 줄어들어 전통적인 워치메이킹에서 활용되는 윤활유의 필요성이 없어지게 되고, 무브먼트의 수명 또한 보장할 수 있습니다.


독수리의 날카로운 시선에 대한 찬사를 담아 새의 홍채를 연상시키는 패턴이 장식된, 수작업으로 파티나 효과를 더한 다이얼부터 새틴 브러싱 처리된 베젤, 케이스 중앙, 와이드 링크 브레이슬릿에 이르기까지, 타임피스의 모든 디테일에서 독수리의 시선을 보는 듯한 탁월한 정확성이 돋보입니다. 알파인 이글의 디자인 코드를 고스란히 재현한 새로운 모델에는 두 가지 각인을 장식하여 독특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쇼파드의 브랜드 이름 아래에는 ‘8 HZ Chronometer’ 문구가 자리 잡고 있으며, 이와 함께 쇼파드의 고진동 시계에 등장하는 시그니처인 역동적인 화살표 모양 로고가 돋보입니다. 또한 사파이어 크리스탈이 돋보이는 케이스백에는 ‘Cadence 8HF’ 문구가 등장합니다.

컬렉션 자세히 보기
블로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