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기쁨을 대표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

공유하기
Linkedin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환한 미소

 

온 세상에 환한 미소를 선사하는 할리우드 스타야말로 삶의 기쁨을 더없이 완벽하게 전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줄리아 로버츠는 1990년대에 전 세계에서 뛰어난 인기를 누린 여배우이며, 전 세계의 영화 제작자와 관객들은 마치 마법에 걸린 것처럼 그녀의 매력적인 웃음에 빠져들었습니다.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줄리아 로버츠는 2001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로맨틱 코미디와 드라마에서 평론가의 극찬을 받은 영화계의 전설적인 배우로서 2016년 칸 영화제에 참석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칸 영화제가 열리는 팔레 데 페스티발의 유명한 계단에 아무것도 신지 않은 맨발로 첫걸음을 내디딘 줄리아 로버츠는 쇼파드 하이 주얼리 제품인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강조하는 오프숄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칸 영화제의 레드 카펫 계단 이벤트에서 자연스럽고 우아한 태도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녀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최고의 여성으로서 독특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영화 애호가인 캐롤라인 슈펠레가 아이코닉한 타임피스인 해피 스포츠 여성용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줄리아 로버츠를 모델로 기용한 것도 단순한 우연은 아니었습니다. 캐롤라인은 이렇게 전합니다. “그녀 외에 다른 사람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줄리아 로버츠는 해피 스포츠의 매력을 완벽하게 드러내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해피 스포츠 제품의 대담함에 사로잡힌 줄리아 로버츠는 이렇게 밝힙니다. “워치메이킹 업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하고 선망을 불러일으키는 타임피스인 쇼파드의 해피 스포츠 워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줄리아 로버츠와 해피 스포츠의 아름다운 만남이 성사된 새로운 캠페인은 캐롤라인 슈펠레의 요청에 따라 영화감독 자비에 돌란의 예술적 지향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카메라를 통해 피사체의 감성을 강렬하게 전달하는 자비에 돌란은 짧은 영상을 통해 줄리아 로버츠가 해피 스포츠 워치에 깃든 삶의 기쁨에 본능적으로 이끌리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그는 이외에도 사진작가 쉐인 라베르디에르의 촬영 현장에서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줄리아 로버츠 및 자비에 돌란과의 협업은 영화 세계에 관한 쇼파드의 깊은 유대 관계를 나타내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1998년부터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메종은 영화 제작과 젊은 배우 양성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장래가 촉망되는 남녀 배우 2명에게 트로피 쇼파드를 수여합니다. 줄리아 로버츠의 개성에 매료된 쇼파드는 전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영화계의 아이콘이자 진정한 레전드, 특별한 배우와 함께하며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고자 합니다. 현대 영화계에서 가장 탁월한 감독으로 꼽히는 자비에 돌란은 칸 영화제를 비롯하여 다른 대규모 영화 행사에 대부분의 작품을 출품하였습니다.

캠페인 살펴보기
블로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