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다이아몬드의 커다란 기적

공유하기
Linkedin

마음을 사로잡는 진정한 시계

 

종종 완벽한 아이콘의 탄생을 위해서는 초기 드로잉 보드로 회귀하여 작은 디테일을 조정하기도 하며, 이 작은 조정이 커다란 변화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해피 스포츠 오토매틱 워치의 중심에 자리 잡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작된 직경 33mm 케이스 안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쇼파드가 디자인, 생산, 조립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 제작으로 진행한 쇼파드 09.01-C 무브먼트는 매끄러운 곡선형 핸즈로 시계 전체에 포인트를 더하며 진정한 워치메이킹의 유산으로 거듭납니다. 이뿐 아니라 42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여 일상적인 활동에서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타임피스이기도 합니다. 완벽한 기계 장치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섬세하게 작동하는 무브먼트가 엿보이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은 놀라움을 선사하는 요소입니다.

새로운 버전은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된 로즈 골드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전통은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이는 시계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메종 쇼파드는 워치메이킹과 주얼리 업계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차용하여 제품을 제작합니다. 해피 스포츠는 스틸과 다이아몬드 소재를 함께 사용한 최초의 워치이며,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에서는 오랫동안 이어진 투톤 케이스의 전통이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로즈 골드 크라운에는 사파이어로 포인트를 더하여 청량한 블루 컬러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자연은 언제나 메종에 영감을 선사하는 주요 요소이기에, 케이스는 무브먼트 대비 황금 비율로 완성되었습니다. 고대부터 예술, 건축, 과학 분야에서 활용된 황금 비율을 적용하면 유기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3mm 크기로 선보이는 타임피스는 여성의 손목에서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시계입니다.
워치를 구성하는 모든 디테일은 시간을 알리는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곳곳에서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합니다.

 

지속 가능한 럭셔리 산업을 위한 최선의 노력

 

해피 스포츠 워치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산업을 향한 눈부신 헌신이 담긴 타임피스입니다. 2018년 7월부터 생산된 쇼파드의 시계 및 주얼리와 마찬가지로 쇼파드의 해피 스포츠 워치 또한 100% 공정한 방식으로 공급받은 골드 소재만을 활용하여 제작됩니다.
이는 메종과 고객의 미래를 향한 커다란 전진이며, 메종은 고객과 함께하며 지구와 우리의 미래를 향한 책임감을 공유합니다. 가족 경영으로 운영되는 쇼파드는 전 세계의 사회적 및 환경적 목표에 경각심을 가지고 있으며, 2013년에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산업을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메종은 공급망의 모든 단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며 환경과 인류를 보호 및 보전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다방면에서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제품을 출시합니다.

시계 살펴보기
블로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