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 XP Il 사르토 키톤

공유하기
Linkedin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과 이탈리아 스프레차투라의 탁월한 만남

쇼파드는 L.U.C XP Il 사르토 키톤 타임피스를 통해, 이탈리아 테일러의 대가인 키톤(Kiton) 아뜰리에와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 단 100점 한정 생산되는 이 울트라-씬 타임피스는 비드블라스트 처리한 DLC 코팅 스틸 소재로 출시됩니다. 하운드투스 패턴의 다이얼이 차분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레드 앨리게이터 가죽 라이닝을 댄 슬레이트 컬러의 캐시미어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노하우

심플하고 간결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L.U.C XP 울트라-씬 타임피스는 키톤 아뜰리에 장인들의 맞춤 제작 수트로 장식되었습니다. 1996년, 쇼파드 매뉴팩처의 아버지이자 쇼파드의 공동 대표인 칼-프리드리히 슈펠레(Karl-Friedrich Scheufele)는 21세기 혁신과 현시대에 중점을 둔 전통적인 파인 워치메이킹의 개념을 제시했으며, “인간은 끝없는 영감의 원천이며, 이들이 내딛는 모든 발걸음은 창조로 이어진다”고 한 1968년 키톤 아뜰리에의 설립자, 치로 파오네(Ciro Paone)의 계승자들은 풍부한 독창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L.U.C는 탁월한 정수가 담긴 파인 워치메이킹 워치 컬렉션입니다. 키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수년간의 가족 경영으로 뛰어난 노하우와 풍부한 독창성을 증명해온 두 메종 간의 뜻깊은 만남을 보여줍니다.”라고 칼-프리드리히 슈펠레가 전합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별 번호가 부여된 100점 한정 에디션의 특별한 타임피스가 탄생했습니다.

Chopards Kiton watch on a white background

실루엣

브레이슬릿과 다이얼, 비드블라스트 처리한 DLC(Diamond-Like Carbon) 스틸 케이스의 슬레이트 톤과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블랙 실루엣처럼, 균일한 색채가 타임피스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래커 마감 및 갈바닉 처리로 완성한 브라스 다이얼은 키톤 아뜰리에의 시그니처인 하운즈투스 패턴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나폴리 테일러가 좋아했던 이 패턴은 영국의 왕 에드워드 8세의 의상 경매에서 구입한 것으로, 1년 만에 왕위에서 물러났던 그의 댄디한 우아함을 떠올리게 합니다.

Chopard Kiton's watch slate-colored cashmere strap lined with red alligator leather.

정밀함

저명한 오리지널 모델의 계보를 잇는 기계식 오토매틱 와인딩 무브먼트 L.U.C 96.53-L은 쇼파드 트윈 기술을 통해 2개의 배럴이 장착되어 5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최적의 와인딩을 위한 고밀도 합금 텅스텐 소재의 마이크로 로터가 무브먼트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Côtes de Genève”가 정교하게 장식된 무브먼트 브릿지가 돋보이는 L.U.C XP Il 사르토 키톤 워치는 내부와 외부 모두가 아름답게 세공되어, 오픈 케이스백을 통해 진귀한 칼리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U.C XP Il 사르토 키톤 워치 자세히 살펴보기
블로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