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셔스 레이스 독창적인 주얼리를 표현하는 광채와 섬세함

공유하기
Linkedin

서로 얽혀 있는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은 클래식한 현대적인 주얼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쇼파드 스타일의 아이코닉 시그니처인 이 주얼리 라인은 가벼움과 편안함이 돋보입니다. 서정적이면서 지극히 여성스러운 이 컬렉션은 메종 아뜰리에의 탁월한 주얼리 노하우를 드러내는 펜던트와 이어링, 링과 브레이슬릿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이스가 지닌 가벼움과 순백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은 다이아몬드와 윤리적인 화이트 또는 로즈 골드 소재가 어우러진 유연하고 복잡한 오픈워크 세공을 통해 빛과 공간의 유희를 선보입니다. 강인함과 연약함, 다이아몬드의 영원한 광채와 피부 위에 떠 있는 듯한 레이스의 공기처럼 가벼운 실루엣, 오트 쿠튀르와 하이 주얼리 간의 우아한 조화가 돋보입니다. 여성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뒤따르는 주얼리는 쇼파드가 주얼러 회원으로 활동 중인 프랑스 오트 쿠튀르 연맹의 가치에 부합하는, 감각적이면서 실크처럼 매끄러운 감촉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하이 주얼리의 새로운 콘셉트

 

쇼파드는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의 새롭고 가벼운 주얼리를 통해, 다이아몬드와 레이스의 정교하고 우아한 매력을 쉽게 향유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작은 주얼리들이 눈부신 반짝임으로 모든 여성을 아름답게 빛내 줍니다. 파인 주얼리와 하이 주얼리 사이에서 진귀한 스톤을 연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보여주는 주얼리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실루엣을 선사합니다. 우아함과 편안함을 결합하는 쇼파드의 시그니처 노하우가 돋보이는 컬렉션입니다.

precious lace

 

윤리와 미학의 결합

 

하이 주얼리 아뜰리에에서 수공으로 제작된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의 신제품들은 윤리적인 골드와 주얼리 산업 관행 책임 위원회 인증 업체에서 제공한 책임 있는 다이아몬드로 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움과 클래식함, 탁월한 하이 주얼리 노하우를 선보인 쇼파드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강렬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서하는 주얼리를 통해 메종의 품격이 돋보이는 비전을 실현했습니다.

주얼리의 모티프는 과거 고급 레이스의 스캘럽 테두리와 물결무늬, 아라베스크, 꽃무늬 모티프를 떠올리게 합니다. 페어 컷 다이아몬드 라인을 둘러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골드 소재의 리드미컬한 물결 형태의 소용돌이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레셔스 레이스의 중심 모티프는 네 가지 디자인을 통해 미니어처로 제작되었습니다. 바다의 물거품을 연상시키는 절묘한 비율의 첫 번째 “바그(Vague)” 모델은 이어링 한 쌍과 펜던트, 링으로 출시됩니다. 플라워 모티프를 양식화한 “미니-프루프루(Mini-Froufrou)”는 스캘럽 테두리와 오픈워크 바탕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꽃잎이 장식되었으며, 링과 이어링, 펜던트, 뱅글 브레이슬릿으로 선보입니다. 비슷한 스타일의 반원형 실루엣이 돋보이는 “뉴아주(Nuage)”는 펜던트와 넥 체인, 이어링, 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끝으로 쇼파드의 아이코닉 “하트” 펜던트가 프레셔스 레이스와 만나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주얼리 레이스

 

프레셔스 레이스는 페어 컷 및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의 유희를 통해, 수공으로 제작된 정교한 레이스를 재현합니다. 각각의 모티프로 오픈워크 세공한 공간 안에서 형태와 실루엣의 조화를 선사하는 주얼리들은 서정적인 리듬감과 유희적인 유려함, 완벽한 클래식 테마의 현대적인 재해석을 보여줍니다. 레이스의 섬세함은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강조해주는 극도로 정밀한 골드 세공과 매우 가는 프레임, 공기처럼 가벼운 실루엣으로 재현되어 메종 장인들의 뛰어난 기술력을 드러냅니다. 쇼파드는 오트 쿠튀르 재봉사들이 중요시하는 가장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특히, 여성에 대한 애정이라는 가치들을 공유하며 마치 그들의 손길이 닿은 듯한 탁월한 노하우를 선보입니다.

컬렉션 자세히 보기
Return to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