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0

쇼파드 이벤트

쇼파드 이벤트

칸 국제영화제

1998년, 쇼파드는 칸 국제영화제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화려함의 상징인 최고급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인 쇼파드가 칸 영화제의 황금종려상 트로피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가 기대되는 젊은 배우들에게 쇼파드 트로피(Trophée Chopard)를 수여하며 칸 영화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모터스포츠

쇼파드와 포르쉐는 정밀도와 탁월한 성능에 대한 동일한 열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모터스포츠팀은 2014년 919 포르쉐 하이브리드라는 새로운 자동차와 함께 FIA 세계 내구레이스 챔피언십으로 돌아왔습니다. 수퍼패스트 타임피스 컬렉션은 포르쉐 모터스포츠 팀의 승리에 대한 열망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경주용 자동차와 포르쉐 특유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쇼파드의 수퍼패스트 워치는 레이싱의 황홀한 쾌감에 바치는 찬사입니다. 쇼파드는 FIA 세계 내구레이스 챔피언십의 공식 타임키퍼입니다. 하지만 쇼파드는 레이스가 펼쳐질 때마다 포르쉐 모터스포츠팀을 응원할 것입니다.

밀레밀리아

전설적인 밀레밀리아 카 레이스는 1927년부터 1957년까지 매년 개최되었다가, 1977년부터 새롭게 부활한 대회입니다. 환상적인 경치의 이탈리아 북부 브레시아와 로마를 왕복하며 총 1,000마일(1,600km)의 거리를 달리는 경주입니다. 클래식 자동차 애호가인 칼-프리드리히 슈펠레 공동 사장은 1988년부터 주요 후원자이자 공식 타임키퍼로 대회를 지원하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흔히들 고급 자동차 애호가는 고급 시계를 잘 모르고, 고급 시계 애호가는 자동차를 잘 모른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자동차와 시계 모두 극도의 정밀성과 스포티하고 우아한 매력이 매우 중시되는 분야입니다."

그랑프리 모나코 히스토리

쇼파드는 오랜 역사를 지닌 모터스포츠와 맺어온 밀접한 관계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클래식 자동차 경주대회인 그랑프리 모나코 히스토리를 공식 후원합니다. 그랑프리 모나코 히스토리는 카 레이싱의 황금시대를 느끼게 하는 특별한 대회입니다. 쇼파드는 이 대회에 대한 헌정의 의미로 탁월한 크로노그래프 시리즈인 그랑프리 모나코 히스토리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쇼파드는 2년마다 가장 사랑을 받은 타임피스의 새로운 모델을 각 레이스의 우승자에게 선사합니다. 이는 그들을 아주 멋지게 승리로 이끈 레이싱 기술과 페어플레이 정신에 바치는 찬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