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이벤트

쇼파드 이벤트

칸 국제영화제

1998년, 쇼파드는 칸 국제영화제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화려함의 상징인 최고급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인 쇼파드가 칸 영화제의 황금종려상 트로피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가 기대되는 젊은 배우들에게 쇼파드 트로피(Trophée Chopard)를 수여하며 칸 영화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밀레밀리아

전설적인 밀레밀리아 카 레이스는 1927년부터 1957년까지 매년 개최되었다가, 1977년부터 새롭게 부활한 대회입니다. 환상적인 경치의 이탈리아 북부 브레시아와 로마를 왕복하며 총 1,000마일(1,600km)의 거리를 달리는 경주입니다. 클래식 자동차 애호가인 칼-프리드리히 슈펠레 공동 사장은 1988년부터 주요 후원자이자 공식 타임키퍼로 대회를 지원하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흔히들 고급 자동차 애호가는 고급 시계를 잘 모르고, 고급 시계 애호가는 자동차를 잘 모른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자동차와 시계 모두 극도의 정밀성과 스포티하고 우아한 매력이 매우 중시되는 분야입니다."